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23신혼여행

[싱가포르 신혼여행 3박 4일 자유] 파크로얄 온 비치 로드 숙소 후기 (객실, 교통, 수영장, 주변 환경)

by 부말 2024. 5. 5.
반응형

숙소 후기 (객실, 교통, 수영장, 주변 환경)

파크로얄 온 비치 로드 (PARKROYAL on Beach Road, Singapore) 

[예약 객실 정보]
3박 4일 860,098원 (1박당 약 28만 7천원)
Superior 객실, 더블 베드, 조식 불포함

 

 

객실 - 내부 상태 좋음

객실 사진

 

도착하자마자 객실로 체크인

뒤늦게 신혼여행 후기를 쓰려니 객실 사진을 찍은 게 하나도 없다... 😅

그저 거울샷뿐...

 

다행히 숙소 내부는 깔끔했고 아무 문제 없었다.

 

Superior 객실을 선택할 때 가장 걱정했던 건 더블 베드 1개 또는 싱글 베드 2개라는 설명 때문이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70%는 운에 맡겼고 30%는 호텔 요청사항에 "신혼여행이니 더블 베드로 해달라" 라는 문의를 남긴 걸 믿었다. 그 요청사항을 들어줬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결과적으로는 더블 베드 객실을 받아서 대만족!!

 

그냥 일반 호텔 객실 크기를 상상하면 되고, 너무 좁다는 생각은 전혀 없었다.

 

싱가포르 호텔들이 비쌌고 싱가포르 숙소에 많은 돈을 쓰고 싶진 않아서 적당한 가격대의 호텔을 선정했고, 숙소 옮기면서 짐 싸는 게 너무너무 귀찮았기에 한 군데에서 쭉 3박 4일을 머물기로 결정했다.

 

주변에 맛있는 곳이 많아서 밖에서 아침 먹으면 된다는 조언을 듣고 조식은 포함시키지 않았고, 그 덕분에 주변에 맛있는 곳을 더 탐방할 수 있어서 잘한 선택이었다👍

 

수영장 - 사람 별로 없고 깨끗함

파크로얄 온 비치 로드 수영장

 

수영장은 오전과 오후 모두 가봤었는데 항상 사람이 별로 없었고, 서양 사람들은 태닝을 좋아해서 그런가 수영장에는 잘 안들어가고 밖에서 휴식만 취하더라. 그래서 수영장은 너무 여유롭고 한국인도 별로 없어서 좋았다 ㅎㅎ (이렇게 사람 별로 없을 때 LOVE 영상 찍어볼걸... ) 개인 물품은 그냥 선 베드에 던져놓고 놀았는데, 누가 훔쳐갈까봐 걱정이 되지도 않을 정도로 사람이 없었다 ㅋㅋㅋ 이 정도로 사람 없으면 관리가 잘 안 될 법도 한데 넘 깨끗했음!!

 

아가들 수영장 1개, 또 다른 수영장에 수영 못하는 사람도 놀 수 있는 깊이의 수영 공간, 깊은 수심의 수영 공간이 분리되어 있었다. 울 남편은 수영을 못하는데 깊은 곳 들어가서 벽도 안 잡았다가 직원한테 살짝 혼났다 

 

선 베드도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었고, 호실을 대면 긴 수건도 하나씩 줘서 개인 수건을 챙겨갈 필요도 전혀 없었다. 객실에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그 차림 그대로 수영하러 가고 그랬다 ㅎㅎ

교통 - 주요 관광지와 살짝 거리가 있으나 별 생각 없었음

원래는 메인 관광지와 아주 가까운 숙소로 하려고 했는데, 숙소 후기가 그다지 맘에 들진 않았고 여기는 관광지 접근성 외에는 안 좋은 후기가 딱히 없어서 결정하게 되었기 때문에 교통 부분은 살짝 각오하고 있었다.

 

근데 막상 후기를 쓰는 지금 시점에서 생각해보니 싱가포르가 워낙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고, 정말 힘들게 돌아다녔을 때는 그냥 택시타고 돌아와서 멀어서 힘들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던 것 같다. (또 멀지도 않다)

 

돌아올 때는 주로 옆의 사진에 있는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왔었고, 놀러갈 때는 5분 정도 걸어서 나오는 버스 정류장을 이용했는데, 위치가 어디인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관광지와 거리가 있다고 하면 사람들이 주로 걱정하는건 치안일텐데... 싱가포르는 깨끗하고 치안도 좋아서 그런 걱정도 전혀 할 필요가 없었다

 

호텔 바로 앞에는 하지 레인(Haji Ln)이라 특색있는 거리와 식당이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하지 레인
호텔 앞 거리

 

 

반응형